[WORLD_TACT] 카카오페이지+카카오M / 고객체험형 매장 / 빅테크기업 / 미국 20달러

[WORLD_TACT] 카카오페이지+카카오M / 고객체험형 매장 / 빅테크기업 / 미국 20달러

카카오M 카카오페이지 X

카카오 페이지+카카오 M=카카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네트워크+콘텐츠 사업 가치 사슬 카카오 페이지, 카카오 MD가 25일 이사회를 열어 합당을 결의하고 카카오 엔터테인먼트로 새 출발한다.카카오 페이지의 웹툰, 웹 소설 등의 오리지날 스토리 지적 재산(IP)가치 사슬과 카카오 M의 음악, 드라마, 영화, 디지털 공연 등 콘텐츠 사업의 밸류 체인이 만나면 카카오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우위를 차지하는 것이 기대된다!카카오 페이지:16의 자회사와 관계 회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약 8500의 오리지날 스토리 IP를 보유.카카오 페이지와 다움우에브토우ー은의 콘텐츠는 드라마, 영화, 게임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개발됐고, 북미권과 일본 등에서도 가능성이 인정되는 카카오 M:배우 관리 7개와 음악 레이블 4개, 다수의 드라마, 영화, 공연 제작사를 산하에 둔다.국내 최대 규모의 음원 투자 유통 시장 점유율을 바탕으로 연간 1200이상의 타이틀을 발매했다.스타 PD를 영입, 실험적인 모바일 콘텐츠를 선 보이는 카카오 페이지의 대표작

영원하고 불멸인 인생 때문에 지구에 내리던 사후 세계의 악령들, 그리고 그들을 잡고 카운터들의 이야기 다움우에브토우ー은으로 2018년 8월부터 연재되고 누적 조회수 1억 4,000개, 누적 열람자 670만명을 기록했다고 1월 27일 밝혔다.드라마화된 엄청난 소문은 OCN역대 최고 시청률인 11%를 달성했다.넷플릭스에서도 1월 20일 기준으로 한국 콘텐츠 1위에 올랐고 홍콩, 말레이시아, 베트남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경이적인 소문 원작 웹툰은 현재 시즌 2이 연재 중인 카카오 페이지 관계자는 시즌 2드라마화도 확정했다며 우에브토우ー은시ー증 3연재도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고 한다.원문기사 발췌: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1/01/25/2021012500897.html?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

징! 댓글 카카오페이지는 경이로운 소문 외에도 이태원 클라쓰처럼 흥행을 증명한 또 다른 예도 찾을 수 있다. 또 카카오M은 지난해 9월 1일부터 카카오TV를 통해 ‘도시남녀의 사랑법’,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등 오리지널 콘텐츠 등을 방영해왔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M. 이 둘이 뭉치면 하루 종일 카톡! 하고 울리는 휴대폰에서 눈을 떼도 그 눈이 다시 닿은 곳에는 또 다른 카카오가 우뚝 서서 기다리는 듯하다.

고객 체험형 매장 터치 스크린, O2O, 퍼스널 라이즈된 확장 현식의 새로운 IT기술이 고객 체험형 매장 안에 스며들었다.패션 화장품, 소규모 유통, F&B(food and beverage)등 고객의 방문 빈도가 잦은 매장은 고객의 재방문 주기를 줄이기 위해서 좋은 상품 확보는 물론 매장에 올 때마다 새로운 재미를 주기 때문에 변화하고 있다.그 전에는 이런 것이 매장 입주 도우미나 무료로 무엇인가를 배포 행사 등이 이런 역할을 했지만 지금은 주로 인건비가 적게 나오고 브랜드의 세련미를 보이려는 IT기술이 이에 대신하는 추세다.처음에는 매장 파사드의 게시판(signage)과 매장 내부에 LCD스크린에서 브랜드 광고와 주요 상품 소개에서 출발한 IT기반의 고객 체험 요소들이 지금은 고객의 쇼핑 행태 자체에 개입하는 것이 증가했다.[IT기기에서 나오는 메시지가 브랜드]->[IT기기 자체가 브랜드 경험이 된다]*터치 스크린-하루에 한명이 마주 보는 스크린 수는 몇가지 있는데 그것을 얻기 위한 쟁탈전이 심하다고 하면, 점포의 터치 스크린은?-오프라인에서도 불필요한 스크린은 고객으로부터 외면당하게 된다.고객에게 익숙한 디바이스인 휴대 전화 화면을 이기기 어렵다->고객의 기존 쇼핑 행태 패턴에 맞는 기술 NEED

진 코멘트!완전히 공감한다.사물의 밑에 QR코드를 휴대 전화 카메라를 통하여 접속한 것은 많지만 굳이 대형 터치 스크린 앞에서 내가 무엇을 보고 있는지 남이 의식해서도 의식하지 않고도 함께 하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강해지고 섣불리 사용하지 않는다.지나가는 어떤 사람이 용기(?)호기심(?)을 가지고 눌러보면 뒤에서 들여다본 정도가 지금까지 저의 경험이었던 것 같다.눈으로 상품을 보고, 핸드폰으로 추가 정보를 검색하는 것이 대부분의 사람의 행동.이를 변화시키는 방법?대형 스크린만 주어지는 “몰입감”이 작은 휴대 전화 화면에 이겨야 한다.대형 스크린에서 사람들의 주목을 끈삼성 코엑스의 물결 정도야 할 것 같은데..!

* O2O쇼핑 020 → Online to Offline.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마케팅

#바로_진_댓글과_함께! https://www.youtube.com/watch?v=zM5vppLORJI

O2O 보고 바로 생각난 것은 동생의 추천으로 최근 자주 볼 수 있게 된 유튜버 #룬츠의 일본 슈퍼 쇼핑편!

유튜브 ‘룬스’

유튜브”태릉 트리”매장 앞에 마련된 스마트 폰 외형의 바코드 기기를 쇼핑 카드에 싣고 자신이 원하는 선물의 바코드를 누르면 좋다니!야채나 과일처럼 바 코드가 자주적으로 없는 경우에는 검색을 통해서 상품을 선택하고 개수만 올바르게 올리면 완료다.정말 다양한 020마케팅 방법이겠지만 시청하면서 시간이 얼마 후도 O2O을 생각하면 바로 떠오른 만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퍼스널 라이즈된 확장 현식 의류 업체들은 항상 옷을 사기 전에 실제로 입어 보면 피팅(fitting)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했다.실제 고객이 옷을 입으면 구입한 확률이 높아진다는 업계의 정설이 있으니까!그래서 물리적으로 귀찮은 피팅을 재미 있는 방법으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IT기술을 통해서 모색하지는 했다.요즘은 증강 현실 기술을 기반으로 매장에서 상품의 사진을 고객의 사이즈에 맞게 변형해서 3D처럼 피팅 수 있는 서비스까지 상용화됐다.진!말이 확장 현실, 재미로 이용하는 것으로 직접적인 소비로 연결돼야 하지만 여기까지 가능할까?일단”나”의 경우와 생각하고 보면 나는 옷을 입었을 때 촉감, 피트 모두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이런 기술은 향후 더욱 발전한다고 믿어 의심치 않아.그러나 위에서 대형 터치 스크린에서 이미 언급한 만큼 사람들에게 내가 어떤 옷을 입고 있는지 공개하고 싶지 않다.아마 다른 사람들도 그렇지 않을까?그리고 절대!!개인적인 피팅 룸에 각각의 확장 현실 공간이 준비되면 마음에 드는 옷 10벌을 확장 현실을 이용해서 입고 그 중 3가지를 선택하여 직접 입어 보다가 시간이 절약할 수 있는 소비 패턴이 만드는 것 같아!페이스 마스크를 떼거나 입고 다닐 필요도 없고, 빨리 입어 보고 다른 가게에도 가고 싶은 사람들이 더 이상 피팅 룸 앞에 오래 서지 않아도 좋겠어

각자의 장점만 최고! 대! 한! 발췌하고 융합된 새로운 마케팅의 필요성을 느끼는 원문기사 발췌 : http://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5893각자의 장점만 최고! 대! 한! 발췌하고 융합된 새로운 마케팅의 필요성을 느끼는 원문기사 발췌 : http://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5893news.naver.com 포토뉴스바이든, 그리고 빅텍 기업 블루 웨이브, 부통령의 투표권, 빅텍 기업 우선 BlUE WAVE. 청색은 미국 민주당을 상징하는 색으로, 블루 웨이브는 민주당의 힘이 강한 미국 의회 상과 하원을 동시에 장학하는 경향이 보이는 것을 의미한다.민주당 48석, 공화당 50석, 이 쥬우 무소속 바니·산다스와 엔 가스·킹은 민주당과 함께 하는 것으로 보이며 50:50. 상원에서 50:50에 의견이 반씩 나뉘어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상황에서만 사용 가능한 부통령의 투표권!지금의 부통령 카밀라·해리스는 민주당이므로 51:50이라고 생각한다.다음에 빅텍 기업:규모가 큰 정보 통신 기업/페이스북, 애플, 구글, 마이크로 소프트, 아마존 같은 기업을 일컬어 한국을 예로 꼽으라면 네이버, 카카오 정도!바이든 대통령은 사용자의 사생활에 대해서 강력한 보호를 주장하면서 빅텍 기업이 그들의 플랫폼에서 열리는 행위에 대해서 너무 자유이라며 규제가 필요하다고 말했다.저작권을 어긴 불법 복제 콘텐츠가 페이스북에 잘 올라오지만 자금까지 통신 품위 법에 의해서 페이스북이 콘텐츠를 삭제하지 않아도 법적 책임을 피할 수 있었다.하지만 조지프 바이든은 이런 부분을 지적하고 이에 따른 빅텍 기업이 많은 피해를 보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있었지만 이런텍 기업의 다수가 바이든 대통령 선거를 후원했다고 한다.과연 바이든은 어떤 선택을, 그리고 빅텍 기업은 어떤 미래가?!진!말..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다고 내가 관심 있는 정보를 하나 선택하면 끊임없이 배너 광고가 관련된 정보로 바뀌는 것으로 아무것도 모를 때는 우와~벌써 제 생각도 다 아네!라고 생각했지만 당연히^^;!저의 모든 빅 데이터를 가지고 있는데..!물론 이에 의해서 편했을 때도 있었음을 부인할 수 없다.그러나 제 개인적인 정보 하나 하나가 축적되고 있다는 것이 불안이기도 하다.페이스북에도 공개된 직후의 영화가 속도를 빠르게 재생하는 방법, 또는 화면을 오르내리는 교묘한 방법을 이용하고 불법으로 공유되기도 했고, 그 재생 횟수는…상당하다. 페이스북에서 규제를 하지 않으면 아마 앞으로 지적 재산권에 대한 문제는 더욱 커진다고 생각한다.그리고 페이스북 같은 빅텍 기업을 규제하는 법안을 만들고 있는 지금… 그렇긴 그렇다면 그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른다.기사에서 보듯이 이들은 바이든 선거에 많은 후원을 했다고 하는데…!징! 댓글… 인터넷을 이용하다 보면 내가 관심있는 정보를 하나 선택하면 끊임없이 배너 광고가 관련된 정보로 바뀌는 것을 아무것도 모를 때는 와~ 이제 내 생각도 다 아는구나! 했는데 당연히 ^^;! 나의 모든 빅데이터를 가지고 있는데..! 물론 이로 인해 편했던 때도 있었음을 부인할 수 없다. 하지만 내 개인적인 정보가 하나하나 축적되고 있다는 게 불안하기도 하다. 페이스북에도 막 개봉한 영화가 속도를 빠르게 재생하는 방법, 혹은 화면을 오르내리는 교묘한 방법을 이용해 불법으로 업로드되기도 하고 그 조회수는… 상당하다 페이스북에서 규제를 하지 않는다면 아마 앞으로 지적재산권에 대한 문제는 더 커질 것 같다. 그리고 페이스북 같은 빅테크 기업을 규제하는 법안을 만들고 있는 지금… 과연 그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기사에서 알 수 있듯이, 그들은 바이든 선거에 많은 후원을 했다던데…!미국의 20달러 노예제를 유지했던 잭슨 전 대통령부터 노예 탈출에 헌신한 흑인 여성 운동가의 탭만·로타ー브망은 19세기 노예 탈출에 헌신한 흑인 여성 운동가이다.잭슨 전 대통령은 노예제를 유지한 것은 물론 백인 정착에 원주민들을 둥지에서 무자비하게 내쫓는 정책을 펼친 인물이다.트럼프 전 대통령 집무실에 잭슨 전 대통령의 초상화를 걸어 놓기도 했다는..!바이슨 당선 후 백악관 대변인 브리핑에서는 “우리의 지폐, 우리의 화폐가 우리 나라의 역사와 다양성을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며 20달러 지폐에 탭들이 들어가는 것은 분명히(역사와 다양성의 반영”이라고 밝혔다고 한다.진!말 180번 변한다는 말은 이런 때 쓰는 것!노예제를 유지하고 원주민들을 몰아낸 잭슨에서 노예 탈출을 돕는 여성 흑인 인권가로 활동한 탭만. 게다가 같은 20달러라니!우리도 가끔권을 발견한다(물론 우리는 구권의 신권으로 바뀐 인물은 없지만)신권과 비교하며 옛 추억을 회상하기도 하지만 잭슨 20달러로 탭만 20달러가 공존하고 미국 전체 시장을 돌아 모습을 생각하면 매우 역사적 순간이 되는 것 아닌가 싶다.원문기사:https://www.yna.co.kr/view/AKR20210126013400071?input=1195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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