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쿼드2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키드 2조립 리뷰에 이어직접 아이를 태우고 쓰고 보고 리뷰 작업을 투고하려고 합니다.바로 바깥에 나오지 않고 집에서 적응 단계를 거쳐서 봤어요 저번의 포스팅에서는 기능 위주로만 포스팅 하고 있었습니다만, 오늘은 아기를 직접 태우고 느낀 것까지 더 추가로 적어 봅니다!
#잉글리쉬나키드2 #잉글리쉬나베비커 #휴대용유모차 #초경량유모차 #기내반입유모차 #키드2후기 #키드2사용후기 #잉글리쉬너
#잉글리쉬나키드2 #잉글리쉬나베비커 #휴대용유모차 #초경량유모차 #기내반입유모차 #키드2후기 #키드2사용후기 #잉글리쉬너
키드2 안전벨트 착용
우선 사용하기 전에 아기가 아직 100일밖에 지나지 않아서 유모차 라이너를 깔았습니다.그리고 안전벨트를 착용했어요 디럭스 유모차만 타고 잘 적응할 수 있을까?조금 걱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걱정과는 달리 건강했습니다.
각각 끼워서 4개를 끼우는게 아니라 2개를 합체해서 본체에 끼우는 형식이었어요 그리고 안전벨트를 풀려면 가운데 버튼을 하나만 누르면 다 풀립니다!안전벨트도 조절할 수 있었지만 저는 너무 꽉 매는 것을 싫어해서 조금 넉넉하게 해 두었습니다.
이게 뭘까? 라고 생각하면서도 잘 앉아있었어요.(웃음) 별로 적응시간은 필요없이 금방 적응하거든요. 등받이 조절
키드2의 장점인 등받이 각도조절!아기가 누워있는 상태에서도 뒤에서 스트랩으로 등받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거든요
앉아있던 아이가 잠들었을때 조심스럽게 내려서 누워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175도까지 재울 수 있기 때문에 일직선으로 누운 것과 다름없는 각도였습니다.
각도 차이 보이시죠?쉽게 스트랩으로 바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 유용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개폐 가능한 후면 매쉬 윈도우유모차를 밀 때 아이의 상태를 위에서 보는 것이 힘들고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이렇게 한 번에 아기가 무엇을 하는지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그리고 메쉬창인데 잘 안보이면 어쩌나 했는데 너무 잘보였어요(웃음) 안심하고 편하게 들고 다닐수 있을거에요.확장 차양막앞서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듯이 자외선 차단부터 생활방수 기능까지 그리고 지퍼를 열면 확장되는 풀커버 차양막인데 지퍼를 열고 확장까지 하면 아기 얼굴을 다 덮을 정도라니까 태양을 쬐었을 때도 눈부시지 않고 얼굴도 타지 않게 잘 막아줄 것 같아요!개폐 가능한 후면 통풍구더운 여름에 꼭 필요한 통풍!유모차에 앉아 있어도 시원한 바람이 들어올 수 있도록 후면 통풍구를 개방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뒷부분을 잡고 묶으면 여름에도 시원하게 통풍할 수 있도록 유모차가 변신할 수 있습니다보기만 해도 벌써 시원해 보이네요. ㅎㅎㅎ단계조절가능한다리받침대아기가 어렸을 때는 이렇게 다리를 지탱하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위로 올리고 나중에 아기가 발받침대에 발을 디딜 수 있게 되면 발받침대를 내리고 발을 편하게 놓을 수 있고 뒷단추로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점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일단 유모차는 힘이 많이 들어가는 조절방식이라면 아무리 기능이 좋아도 사용하기 싫지만 잉그레시나키드2의 기능은 무리없이 편하게 다 조절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넉넉한 수납 공간제 기저귀 가방인데 디럭스 유모차도 항상 가지고 다니는 사이즈인데 휴대용 유모차도 들어갈까요?했는데 들어가도 남거든요생각보다 여유롭고 이것저것 넣고 다니기도 편하실거에요. 간편 브레이크 사용그리고 브레이크도 발로 밟고 멈출 수 있거든요.이렇게 발로 살짝 밟는 것만으로도 간단히 바퀴가 멈춥니다.그리고 이렇게 발로 힘을 주면 브레이크가 고정되어 밟지 않아도 되요 이런 간단한 조작법 너무 좋아요 ㅋㅋ 원활한 핸들링지난 게시물에서는 앞바퀴를 똑바로 고정해서 더 빠르게 이동시킬 수도 있고, 고정을 풀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기능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이렇게 직접 눌러보시면 그 차이가 더 뚜렷해 보일 거예요여기저기 지나갈때는 고정을 풀고 직선거리만 빠르게 갈때는 앞바퀴를 고정시켜서 더 빨리 이동하시면 될것 같습니다.몇 분 동안 유모차를 밀었더니 유모차가 편해졌는지 환하게 웃고 있었습니다. ㅋㅋㅋ지금부터 사용해서 아이가 될때까지 계속 잘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서 좋았어요!그리고 다른 날인데도 완전히 적응했는지 팔걸이에 다리도 삐끗했어요. 아기도 유모차에 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빨리 밖에 나가고 싶어졌습니다. 이번에는 밖에서 끌고 있을 때의 포스팅도 올려 보겠습니다! 잉글리시와 키드2의 장점5.9KG 초경량! 17.5CM 울트라 슬림 사이즈로 기내 반입까지 가능한 휴대용 유모차 원액션 폴딩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접고 펼칠 수 있는 생활방수와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확장 가능한 차양 스트랩으로 등받이 175도까지 각도 조절 가능이처럼 초경량으로 기내 반입도 가능하고, 가지고 있는 기능도 편리한 잉글리쉬나 키드2 휴대용 유모차! 강력 추천합니다!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이처럼 초경량으로 기내 반입도 가능하고, 가지고 있는 기능도 편리한 잉글리쉬나 키드2 휴대용 유모차! 강력 추천합니다!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